국산 야사 모바일

국산 야사 모바일 추천

국산 야사 바로가기 [클릭]

국산 야사 모바일

야동 안막힌 국산 야사 모바일 국산 야사 물었다.

“뭣이라고???

제임스는 방금 전에 여기저기서 끌어 모은 서류들을 로체스터 공작의 앞에다가 차곡차
곡 놓으면서 설명을 덧붙였다.

“이것은 치레아 대공으로 추정되는 하녀와 드래곤으로 추정되는 청년이 루비의 눈이
라는 호텔에서 난투극을 벌인 것에 대한 방위사령부의 보고서 이옵니다. 그리고 이것
은 마법의 탑에서 가지고 온 수도 내에서의 마법 사용 탐지기록이옵니다. 탐지기록에
따르면 호텔 내부 혹은 그 근처에서 강력한 마법이 몇 차례에 걸쳐서 사용되었다는 것
을 알 수 있사옵니다.”

“하지만 그런 것만 가지고 꼭 그것이 드래곤이고, 그 하녀가 치레아 공작이라고 짐작
하는 것도 무리가 있지 않겠나?”

“제가 마법사를 거느리고 그곳에 직접 가서 확인한 것이니 틀림없사옵니다. 그들은
마법사가 만든 이미지를 보고 그녀가 확실하다고 증언했사옵니다.”

“그렇다면 이미 늦었다는 말이냐???

“그녀가 이미 크라레스로 갔다면, 이번 기습 작전은 중지해야만 하옵니다.??

“큰일이로군. 이제 어떻게 하면 좋단 말인가???

바로 이때 옆에 서 있던 레티안이 끼어들었다.

“그녀와 드래곤이 만났다면 어쩔 수 없는 것 아니겠사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