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야동 동영상 모바일

성인야동 동영상 모바일 추천

성인야동 동영상 바로가기 [클릭]

성인야동 동영상 모바일

야동 안막힌 성인야동 동영상 모바일 성인야동 동영상 그 방에는 집무실에서 다크가 원할 때 가져오기 위해 준비해 둔 술들이 있다
는 것을 알기 때문이었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뭐가 어떻게 돼???

“왜 저러느냔 말입니다.??

“훗.??

씨근거리는 아들의 얼굴을 잠시 바라보던 아르티엔은 시선을 돌려서 밤하늘을 올려다
봤다. 오늘은 하늘에 달이 두 개나 동시에 떠 있었기에 달빛에 가려서 별들이 어둡게
보이고 있었다. 그것을 바라보며 아르티엔은 나직한 어조로 말했다.

“너는 왜 드래곤이 서로 어울려서 살지 않는 줄 아느냐???

“예? 갑자기 웬 뜬금없는 말씀이십니까???

“나는 그것에 대해서 별로 생각해 본 적이 없었다. 하지만, 오늘 일을 겪어 보니 어
느정도 짐작되는 부분이 있구나.”

아르티엔은 잠시 아르티어스 쪽으로 시선을 돌렸다가 다시금 말을 이었다.

“우리들 드래곤의 기억은 거의 완벽한 수준을 유지하지. 슬픈 일이나 기쁜 일이나..
수천 년 전에 있었던 일도 바로 어제 일처럼 선명하게 기억이 나. 하지만 우리들드래
곤에게 있어서 대부분의 기억들은 레어에 혼자 들어앉아서 만들어 놓은 아주 밋밋한
것들이지. 물론 세상을 떠돌면서 호비트나 오크, 트롤, 오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