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동게시판 모바일

야동게시판 모바일 추천

야동게시판 바로가기 [클릭]

야동게시판  모바일

야동 안막힌 야동게시판 모바일 야동게시판 요했다. 그리
고 그동안 제임스는 할 일이 없었다.
제임스는 그동안 시간을 때울 목적으로 서류를 집어 들고는 따분한 표정으로 읽기 시
작했으나, 곧이어 그의 표정이 바뀌었다. 그는 맹렬한 속도로 그 서류를 읽은 후, 문
을 박차고 나갔다. 그가 방금 읽은 서류는 루비의 눈이라는 호텔에서 일어나 사건에
대한 보고서였다. 그 사건을 일으킨 두 명, 즉 붉은 머리카락을 길게 기른 미남 청년
과 아름다운 미모를 가진 노랑머리 하녀에 대한 것이었다. 그들은 무슨 이유에선지 호
텔의 경비병들과 난투극을 벌이고는 그 다음으로 드루이드 후작 가문의 용병들과 격투
를 벌였다. 그리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방위사령부에서 파견한 병사들과도 드잡이를
벌였다. 수십 명이 넘는 부상자들이 발생했지만, 정작 그 범인들은 갑자기 사라졌다는
것이었다.
제임스는 출동은 미뤄둔 채, 여기저기를 들쑤셔서 정보를 끌어 모았다. 그 덕분에 각
기사단의 지휘관들은 회의실에 제임스가 나타나기를 목이 빠져라 기다려야만 했다.
제임스는 일단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끌어 모은 후에도 회의실에 가지 않았다. 왜냐하
면 그는 그것보다 더 중요한 일이 생겼다고 확신했기 때문이다. 그는 곧장 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