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한모바일사이트 모바일

야한모바일사이트 모바일 추천

야한모바일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야한모바일사이트 모바일

야동 안막힌 야한모바일사이트 모바일 야한모바일사이트 는 것도 잊어 버리고, 어떻게 변명을 할 것인지 궁리하기 시작했다
. 사실 별로 변명이 통할 상대도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믿져 봐야 본
전이니까.

“생각 밖이네요.??

“뭐가???

“저는 할아버지라는 그 드래곤도 함께 데려오실 줄 알았는데, 아빠 혼자서만 왔어요?

아버지를 데려온다? 물론 아르티어스도 그 생각을 안 해본 것은 아니었다. 사실 그런
잔머리를 굴리려고 든다면, 다크의 머리 꼭대기에서 놀 자신이 있는 총명한 아르티어
스가 아니었던가? 아르티어스는 그것만 생각한 것이 아니라 한 단계 더 나아가 아르티
엔을 데려왔을 때의 최악의 상황도 이미 고려해 본 결과 내린 결론이었다. 아들놈이
여태껏 그래왔던 대로 아르티엔의 앞이라는 것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을 몰아붙인다면
? 닭대가리라고 자신을 놀리는 아버지 앞에서만은 절대로 아들에게 당하고 사는 자신
의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혼자 왔던 것이다.

“뭐, 그 노친네는 바쁘니까… 그리고 오늘은 오랜만에 함께 하는 식사니까 우리 둘
이서만 오붓하게 먹기로 하자꾸나.”

“그러죠, 뭐. 세린! 식사 가져오너라.??

곧이어 세린이 식당으로부터 날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