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19 금 영상 모바일

한국 19 금 영상 모바일 추천

한국 19 금 영상 바로가기 [클릭]

한국 19 금 영상 모바일

야동 안막힌 한국 19 금 영상 모바일 한국 19 금 영상 아니라 한 단계 더 나아가 아르티
엔을 데려왔을 때의 최악의 상황도 이미 고려해 본 결과 내린 결론이었다. 아들놈이
여태껏 그래왔던 대로 아르티엔의 앞이라는 것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을 몰아붙인다면
? 닭대가리라고 자신을 놀리는 아버지 앞에서만은 절대로 아들에게 당하고 사는 자신
의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혼자 왔던 것이다.

“뭐, 그 노친네는 바쁘니까… 그리고 오늘은 오랜만에 함께 하는 식사니까 우리 둘
이서만 오붓하게 먹기로 하자꾸나.”

“그러죠, 뭐. 세린! 식사 가져오너라.??

곧이어 세린이 식당으로부터 날라 온 따끈한 갖가지 음식들이 식칵에 놓이기 시작했다
. 그리고 둘의 식사가 시작되어JT지만, 아무래도 분위기가 조금 심상찮은 방향으로 흐
르고 있었다. 다크도 뭔가 껄끄러운 기분을 느꼈는지, 포도주를 조금 나신 후에 말을
걸었다. 오늘은 다른 날과 달리 아르티어스가 통 말이 없었기에 이상하게 여긴 것이다
.

“아빠!??

갑자기 자신을 부르자 아르티어스는 화들짝 놀라면서 준비해 놓은 말을 반사적으로 내
뱉기 시작했다.

“아! 얘야, 그게 아니고 말이다. 나는 절대로 고의로 그렇게 늦게 찾아간 것이 아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