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야한 동영상 모바일

19 야한 동영상 모바일 추천

19 야한 동영상 바로가기 [클릭]

19 야한 동영상 모바일

야동 안막힌 19 야한 동영상 모바일 19 야한 동영상

“잘 알겠네.??

아르티어스는 라나와 더 이상 대화를 나누고 싶지 않은 듯 세린 쪽으로 시선을 돌리며
말했다.

“다크는 어디에 있느냐???

“안에 계십니다.??

아르티어스가 방 안에 들어섰을 때, 지독한 술 냄새가 코를 찔렀다. 주위에는 몇 개인
가 빈 병이 뒹굴고 있었다, 그리고 한쪽 구석에 인사불성이 되어 축 늘어져 dLT는 다
크의 모습이 보였다. 아마도 그 위에 있는 담요는 세린이 가져다가 덮어 준 것 같았다
. 아르티어스는 천천히 다가가서 다크의 황금빛 머리카락을 살그머니 쓰다듬으며 말했
다.

“무작정 도움만을 준다고 네가 좋아하지 않을 것을 잘 알고 있단다. 우선은 옆에서
지켜봐 주마. 그게 며칠이 걸리든지 말이야. 하지만 나는 네가 오래지 않아 이 악몽에
서 벗어날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단다.”

다크의 방황의 시간은 계속 되었고, 거의 폐인이 되다시피 해서 술을 퍼마시고 있는
아들을 바라보는 아르티어스의 가슴은 찢어지는 것 같았다. 하지만 섣불리 참견할 수
도 없었다. 아들놈이 여태껏 보여줬던 성격으로 봤을 때, 말리면 말릴수록 더할 것이
었다. 어쩌면 술만 마시는 것이 아니라 자살하겠다고 날뛸지도 모를 일이었기 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