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한사이트

야한사이트 추천

야한사이트 ◀ 클릭

야한사이트

야한사이트

야한사이트 알 수 없으니까 말입니다. 폐하를뵙는 것은 언제든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일단 전선이 안정되고 난 후에 돌아오셔서 폐하와 느긋하게 포도주라도 한 잔 나누면서 오랜 시간 대화를 나누는 것이좋을 것 같습니다 라나는 나직한 어조로 여신의 뜻을 물었다. 물론 여신님이 자신과 같이 비천한 종에게직접 대답을 내려 주실 것으로는 처음부터 기대도 하지 않고 한 물음이었다. 그리고언제나와 같이 그 어떤 대답도 없었다. 그녀는 그냥 답답한 마음에 무의식적으로 떠든 것에 불과했으니까 말이다.라나는 한참을 더 서성이면서 갈등하지 않을 수 없엇다. 만약 다크라는 소녀를 도와주는 것이 순수하게 옛날의 빚을 갚는 의미였다면 이렇게까지 갈등 하지 않았을 것이다.라나는 너무나도 머리 회전이 빨랐기에 자의는 아니었지만 그녀의 속마음에는 그녀를이용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슬쩍 들었고, 그 때문에 고민하고 있었던 것이다. 인간 세상에서 그런 하찮은 잔꾀는 많이 쓰이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자신은 무녀가 아닌가? 신의 뜻을 대변하는…..‘그래, 나중에 도와 달라는 말만 하지 않는다면.. 그렇다면 아무 문제 없을 거야. 아마 여신께서도 내가 이렇게 못된 생각을 품었

